파극천주 땅에서 하늘을 찌른다.
동의보감에는 “파극천은 약간 따뜻하고 맛은 맵고 달며 독이 없다.
정액이 저절도 사정되는데 좋고 정력을 돋우기 때문에 남자에게 좋다”고 기록되어 있다.

비용 약6만400원
재료
파극천(호자나무 뿌리), 우슬 각 15g, 구기근피, 맥문동, 숙지황, 방풍 각 10g, 소주 1000㎖

파극천주 만들기
1. 각각의 배료를 잘게 분쇄한다
2. 분쇄한 재료를 균일하게 한데 뒤섞는다.
3. 섞은 재료를 소주에 담근 후 밀봉해서 시원한 곳에 보관한다.
4. 처음4,5일 동안은 1일 1회 정도 가볍게 술을 흔들어 주어 약재가 잘 녹을 수 있도록 한다.
5. 봄철에는 7일 동안, 겨울철에는 14일 동안 담그면 파극천추가 완성된다
6. 완성된 술을 우선 윗부분의 맑은 액만 따라 내고 나머지 액은 천이나 여과지로 거른다.


주의사항 및 약재의 특징

재료 중 파극천과 방풍은 일반인들이 구하기 어렵다. 한방에서는 많이 쓰이지만
대중적이지 않은 이유다. 특히 파극천은 궁국에서 생산되는 약초다. 구입은
약재 시장에서 가능하다. 파극천은 맵고 따뜻하여 양을 복돋는 기운이 있다.
음기가 허하여 나타나는 열증에는 사용하지 않는다.


음용법
술로써 마셔라. 늘 복용하되 구토에 이르면 안된다


음식궁합
땅이름 파(巴), 찌를 극(戟), 하늘 천(天)자를 사용하여 “땅에서 하늘을 찌른다”
는 의미를 가진 파극천(巴戟天). 이것을 먹으면 남근이 성을 내어 하늘을 향해 찌를 듯이 솟구친다.
고 해 붙여진 이름이다. 성기능 회복에 좋은 음식과 궁합이 잘 맞는다. 술과 함게 곁들일 간단한 안주로는 육포나 대구포가 제격이다.


이런이들이 한잔

파극천주는 약 1천년 동안 이어져 내려온 술이다. 그만큼 오랜 세월동안 수많은 이들에게 검증받은 셈이다.
남성의 성기능을 강화시켜주는 파극천주는 중년의 남성들에게 이로운 술이다.
남성들은 중년에 들어서면 “밤에 힘을 못 쓰겠다”며 숨어서 하소연하기 시작한다.
정액이 저절로 흐르는 유정이나 조루증을 겪으며 고개 숙인 파극천주는 이러한 남성들에게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허담원장의 이래서 좋다.

파극천주는 한방처방 중 대표적인 남성한방술이다. 남성의 피로를 막아준다.
성생활을 많이 하거나 힘든 일을 했을 때 몸속에 피로한 열을 없애준다.
숙지황은 신장의 기운을 돕는 대표적인 약제다.
방품은 성관계 후 찬바람을 쐬면 병이 찾아오기 쉽다고 하는데 말 그대로 바람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전체적으로 파극천주의 재료는 성기능과 관련된 처방이다. 성기능 향상, 정력증진, 지나친 성생활 후 후유증을 보충해준다.

1 답글
  1. 김봉호
    김봉호 says:

    성기능에 고민있는 50대후반 입니다 제자술을 못해서그런데
    주류제품만 있는건지요 ?
    술이면 하루복용하는 양과 어느정도가간 동안 먹어야하는지도 궁금합니다
    환 이나 캡슐 제품이 있는지요
    참고할수있는 카다록 있으면 보내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댓글 사용이 닫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