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명 : 모히토 선라이즈( Mojito Sunrise )
우울한 날,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드세요. 지친 당신에게 힘을 주는 모히토 썬라이즈!!
개발스토리
; 현대인들의 사망순위 중 1위가 암이고 2위가 자살인데 우울장애가 주 원인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보고가 있듯이 바쁜 생활 속스트레스와 공허함으로 우울함을 느끼고 있는 사람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바쁜 하루 수고한 스스로에게 하루 일과를 잠시 내려놓고 “모히토 썬라이즈”를 한 모금 선물해주세요. 레몬빛 같이 밝은 노란색과 자소 특유의 보라색이 믹스된 자소 모히토를 보는 재미와 속까지 시원히 해주는 상큼한 맛이 우울함은 싹 가셔주고, 마음은 한결 여유롭게 다독여 줄 것입니다.
모히토?
스페인어로 마법이라고 합니다. 스페인이 쿠바를 점령했을때 노예로 끌려갔던 흑인들이 사탕수수 농장에서 더위와 피로를 이기기 위해 천연탄산수와 라임, 허브, 럼을 넣어 칵테일로 만들어 먹으면서 유래되었으며, 세상에 알려진 것은 헤밍웨이가 쿠바에 머무르는 시절 저서에 언급되면서 알려졌습니다. 현재, 칵테일 메뉴로도 활용 되어지고 있습니다.
* 재료
건자소엽 5g(옴니허브 자소엽차 티백 3개)
유기농귤피 20g(옴니허브 귤피차 티백 10개)
탄산수 700ml(판매용탄산수 2병), 레몬시럽 30cc, 얼음
* TIP
반드시 유기농 귤피를 사용해야 합니다.
귤피의 헤스페리딘이라는 비타민p가 비타민C를 도와줌으로써
비타민C의 활성을 높게 해주어 에너지를 충만하게 해줍니다.
* 모히토 썬라이즈 만드는 방법
- 각각 탄산수에 건자소엽과 유기농귤피를 넣고 하루정도 냉장고에서 우려냅니다.
- 잔에 레몬시럽, 귤피탄산수 350ml, 얼음을 넣고, 그 위에 자소엽탄산수 350ml를 붓습니다.
- 귤피 및 자소엽으로 장식을 해 줍니다.